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리뷰

서산 맛집) 원조장어마을 '파김치장어'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파김치장어 다들 드셔 보셨나요?

저는 파김치장어라는 음식은

처음 들어보거든요


원조장어마을 파김치장어

10:30 ~ 22:00

충남 서산시 한마음 6으로 52


저녁 8시가 다되어 갈 때쯤

늦은 저녁으로

'파김치장어' 먹으러 왔어요~!

 

오래된 느낌의 간판

왠지 동네 사람들만 알 것 같은 맛집!

 

 

기대하면서 들어간 식당

안으로 들어가니 맛집스러운 느낌이 물씬 났어요

방송에도 나왔었네요

 

장어집답게 가격대가 꽤 있어요

저희는 파김치장어(1kg)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차려진 반찬들

테이블을 꽉꽉 채울 정도로 많은 가짓수!

특히, 저기 보이는 참나물무침 너무너무 맛있어요

새콤달콤하니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한번 더 리필했어요)

단호박에 꿀을 넣었는지 엄청 달고 완전 제 취향><

 

 

처음 보게 되는 파김치장어

장어랑 파김치는 이미 조리해서 나오고요

바글바글 끓인 후 먹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국물 맛이 깊어지나~

 

 

보글보글 맛 좋은 파김치장어~

국물 맛이 특이했어요

김치찌개 맛도 아니고

얼큰하고 달달하고 계속 떠먹게 되는 그런 맛!

장어 먹다 보면 잔 가시가 조금 있는데

부드럽게 씹히면서 넘어갑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더라고요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은 시도도 못했어요

아쉽지만 볶음밥은 안녕...

나약한 내 위를 탓해줘ㅠㅠ

 

먹고 나서도 지금까지 생각나는 맛이에요

파김치장어 강추☆

 


<원조 장어마을 파김치장어>

맛 ★★★★★

가격 ★★★★☆

재방문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