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리뷰

양평카페) 탁트인 뷰와 넓고 조용한 카페 '나인블럭 서종점'

안녕하세요

7월에 방문했던 양평에 위치한 '나인블럭' 카페

소개해드려 해요:)


나인블럭 서종점

영업시간 10:00 ~ 21:00 (월~금)

09:00 ~ 21:00 (토, 일)

경기 양평군 서종면 중미산로 47


 

양평 여행 다녀오면서 최대한 넓고 사람 없는 곳을

찾던 중에 발견했어요

 

주차걱정 없이 방문하기 좋은곳

주차장도 엄~~ 청 넓더라고요!

 

 

주차하고 입구가 어디지 찾고 있었는데

작은 길이 하나 있어요

쭉 따라가다 보면 팻말이 나와요!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가을에 오면 선선하니 좋을듯해요

 

 

베이커리류도 많이 있었지만,

저희는 배가 불러 커피만 주문했어요.

역시나 커피 가격은 사악하네요..ㅠㅠ

 

 

올라가는 계단일 뿐인데 인테이러 예쁘지 않나요?

2층 카페는 무조건 올라가야 하는 거 아시죠?ㅋㅋ

올라가면서도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전전긍긍..

빨리 끝나라 코로나!

 

날씨가 참 좋지요~

저희가 선택한 자리의 뷰입니다

푸릇푸릇하니 눈이 맑아지는 기분이 들어요

 

 

주문한 카페모카(8.0)와 바닐라라떼(8.0)

솔직히... 가격에 비해서 맛은 그럭저럭 했어요

 

커피 마시면서 이렇게 좋은 풍경 보는 거에 만족 ㅎㅎ(낙엽 지는 가을 때나 눈 내리는 겨울에도 아름다울 것 같아요)

 

 

둘러본 2층은 정말 크고 넓었어요!

방문한 시간대가 낮 12시가 조금 안될 때였는데

사람도 별로 없고, 방으로 나눠져 있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의자 디자인도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

멍하니 밖에 바라보고 있는데 두루미인지, 왜가리인지...

목이 긴 새 하나가 날아왔어요!!

서울에서는 보지 못할 광경ㅋㅋ

물고기 잡아먹고는 날아가버렸...잘가ㅠ


<나인블럭 서종점>

맛 ★★★☆☆

가격 ★★☆☆☆

재방문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