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리뷰

태안 '만세튀김' 바삭바삭 맛있어

안녕하세요!

태안 튀김 맛집인 '만세 튀김' 방문했어요

 


대한 횟집 만세 튀김

09:00 ~ 21:00 (평일)

09:00 ~ 23:00 (주말)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 1길 119


만세 튀김 도착~!

안쪽에서는 튀김 말고 식사류 및 회를 먹을 수 있어요

몇 팀이 안쪽에서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주변에 횟집도 많다 보니 

몇몇 가게에서 호객행위도 많이 하고 계셨어요

호객행위는 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불편하기도 하고 더 들어가기 싫어지는...)

 

 

바삭바삭하게 튀겨지는 튀김들

냄새가 대박~~!

 

 

어떤 걸 포장할지 고민하다가

베이비 꽃게튀김, 꽃게튀김 반으로 주문했어요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등은 서울에서도 자주 접할 수 있는 

튀김이라서 꽃게로 선택~!

 

 

포장된 내 튀김들.. ♡

냄새 때문에 현기증 나요 (킁킁)

 

 

꽃게튀김

이건 꽃게튀김!

사장님이 딱딱한 집게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샀더니만... 치아 부러질 뻔 ㅠㅠ

딱딱해도 너무 딱딱했어요

 

그래도 꽃게 살이 많고 짭조름하고 맛있네요:)

 

 

베이비 꽃게튀김

조그맣고 귀여운

베이비 꽃게튀김!

과자처럼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재밌고, 고소하고 

과자같이 너무 맛있어요~

 

그런데,

빈속에 튀김부터 왕창 먹다 보니까

느글느글하고 울렁거렸어요..

멀미 나는 것처럼

 

 

점심 먹기 전 주변 해수욕장 구경

하늘도 맑고 푸르니 숨이 탁 트이는 느낌이에요


<태안 만세 튀김>

맛 ★★★★☆

바삭함 ★★★★★

가격 ★★★☆☆

재방문의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