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리뷰

백운호수 근처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아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발견한 조용한 브런치 카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카페 아란

영업시간 10:00 ~ 21:00

*매주 화요일은 10:00 ~ 18:00

경기 의왕시 학현로 53


밤 9시까지 영업한다는 것을 보고 간 카페 '더 옴'

그런데 7시 반까지만 영업한다고 했다...

(방문한 시각은 토요일 6시 40분)

인터넷 영업정보에서도

카페 앞 적혀있는 영업시간도 밤 9시까진데

왜 안 바꿔놓는지 모르겠네요

 

브런치를 허겁지겁 먹고 나올 생각은 없었기 때문에 나왔어요

괜히 헛걸음했네요

 

 

나와서 주변 카페 찾아보던 중

찾은 카페 '아란'

넓기도 하고 푸릇한 화분들이 눈이 띄었고,

관리도 무척 잘 되어 있었어요

 

 

커피, 차 그리고 다양한 음료들과

빵, 쿠키, 브런치가 있어요

 

 

주문 후 둘러본 매장 안

조명도 예쁘고 통유리로 탁 트인 시야

 

선택한 자리는 외부 테라스 쪽이에요!

날씨도 덥지 않고 선선하니

가장 마음에 드는 자리였답니다

 

 

밖이여서 모기향 가져다주신 사장님

손님에게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모기향은 발밑에 놓아뒀습니다

 

밖에서 은은히 모기향 맡으니

마치 캠핑 온듯한 느낌♡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카페 건너편에 전용 주차장이 있더라고요

 

 

불고기 파니니(좌) / 베이컨 샌드위치(우)

주문한 브런치가 나왔어요!

상큼한 소스와 치즈가루 그리고

고소한 빵 냄새가 너무 좋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4.9)

아이스 바닐라라떼 (5.9)

불고기 파니니/베이컨 샌드위치 (11.9)

 

커피는 쓴맛이 강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신맛이 별로 나지 않는 커피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신맛 나는 커피보다

고소한 커피 좋아하는 저는

만족스럽게 마셨어요:)

 

 

 

베이컨 샌드위치에는 체다치즈가 들어있고,

식빵의 버터향과 베이컨의 짭조름한 맛이 정말 잘 어울려요

 

불고기 파니니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고,

불고기에는 숯불향과 달달함이 어우러졌어요

 

신선한 양상추, 청상추, 적근대, 비타민, 토마토로

샐러드가 구성되어 있어요

소스는 발사믹과 올리브 오일을 섞은 것 같아요

새콤달콤하니 야채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느새 비워버린 접시

올해 먹은 브런치 중 가장 맘에 들었어요!

카페 분위기도 한몫한 것 같아요

 

 

조용히 소리 없이 내리는 비

은은한 음악소리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

카페 시그니처 메뉴인 팥빙수를

맛보지 못하고 가는 저희가 아쉬웠나 봐요

서비스로 맛보라고 주셨어요

 

빙수는 우유로 만든 눈꽃이었어요

팥앙금도 직접 만드셨대요!

그래서 그런지 인위적으로 단맛이 아닌

건강하게 맛을 낸 단맛이라고 해야 하나?

가볍게 먹으려 갔다가 후식까지 완벽하게 먹고왔습니다

 

모기향, 담요, 팥빙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챙겨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카페 아란>

맛 ★★★★★

가격 ★★★☆☆

재방문의사 ★★★★★